컨츄리 꼬꼬 재결성, 코요테 김종민 합류

2012. 8. 17. 16: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컨츄리 꼬꼬 프로젝트 그룹의 최종 멤버로 코요태의 '김종민'으로 밝혀졌다.

2012년 상반기 화제를 모으며 시즌1을 마무리한 MBC 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이하 그여남) 시즌2는 오는 8월1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8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게 되는 컨츄리 꼬꼬의 재결성 과정을 독점으로 공개하게 된다.

그 첫 신호탄인 그여남 시즌2 1회 '컨츄리 꼬꼬의 부활' 편에서는 탁재훈이 신정환을 대신하여 '컨츄리 꼬꼬'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하게 될 새 멤버 영입 과정과 뉴 컨츄리 꼬꼬가 실제로 무대 위에서 부르게 될 신곡 작업 과정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놀라운 것은 컨츄리꼬꼬 프로젝트 그룹의 신정환을 뛰어넘는 제2의 남자 멤버로 최근 1박 2일 등을 통해 예능 천재로 떠오른 댄스 그룹 '코요테'의 김종민이 선정된 것. 어리버리한 예능계 천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종민은 그여남 시즌 2에서 탁재훈을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내며 폭발적인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그여남에서 '그 여자'의 역할을 소화하게 될 섹시 아이콘 걸 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들은 일명 '모델돌'에서 벗어나 총괄 프로듀서인 탁재훈과 뉴 멤버 김종민을 도와 컨츄리 꼬꼬 프로젝트 그룹 새 음반의 작사가로 활동하는 모습도 공개 된다.

그간 예능 프로그램 MC, 영화배우로써 브라운관과 충무로를 종횡 무진한 탁재훈은 이번 그여남 시즌2를 통해 본업인 가수로 돌아가 컨츄리 꼬꼬 총괄 프로듀싱을 통해 다시 한 번 음악인으로써 입지를 다지겠다는 의지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컨츄리 꼬꼬 재결성, 멤버가 김종민?", "컨츄리 꼬꼬 재결성, 정말 기대된다", "컨츄리 꼬꼬 재결성, 어떤 노래 나올까?"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는 8월18일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짝' 여자3호 직업 논란, 성인 방송서 연기까지?

▶ 낸시랭 집 공개, 의외의 소박함 '옆집 언니였어!'

▶ 기성용 '힐링캠프' 출연, 구자철 폭로전부터 한일전 심경까지

▶ 싸이 폭풍 눈물, 이승철보다 센 독설 예고하더니 육군서 눈물 펑펑

▶ [bnt포토] 티아라 은정, 울 것 같은 표정 '아랫입술 삐죽'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