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츄리 꼬꼬 재결성, 김종민 새 멤버 낙점 '탁재훈 음악인으로 새출발'

2012. 8. 17. 1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BOOM]

컨츄리 꼬꼬가 재결성된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MBC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에서는 8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는 컨츄리 꼬꼬의 재결성 과정을 독점으로 공개한다.

컨츄리꼬꼬 프로젝트 그룹 제2의 남자 멤버로는 KBS2TV '1박2일'에 출연 중인 그룹 코요테 멤버 김종민이 선정됐다. 어리바리한 캐릭터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종민은 '그여남 시즌2'에서 탁재훈을 만나 컨츄리 꼬꼬에 참여한다.

'그여남 시즌2' 1회 '컨츄리 꼬꼬의 부활' 편에서는 탁재훈이 신정환을 대신해 컨츄리 꼬꼬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하게 될 새 멤버를 영입하는 과정과 새로운 컨츄리 꼬꼬가 실제로 무대 위에서 부를 신곡 작업 과정이 방송된다.

MBC뮤직 제작진은 "그간 주변 상황으로 인해 본업이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마음껏 활동할 수 없었던 '그여남 시즌2'의 첫 주인공 탁재훈의 음악인으로서의 끼와 재능을 살려주고 싶었다"며 "컨츄리 꼬꼬 부활편을 통해 새롭게 태어나는 탁재훈, 김종민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전했다.

사진 = MBC뮤직(컨츄리 꼬꼬 재결성)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BOOM 다른기사 보러가기] ☞ 중앙대 아이유 등장 '이목구비 완전 흡사' 실제로 보고 깜짝 놀라☞ 넝굴당 1초 패러디, 이희준-조윤희 10분 같은 1초키스 "1초는 긴시간"☞ 틴탑, 게릴라콘서트 도중 끝내 눈물…'틴탑의뜬다백퍼' 최종회 맞아☞ 30대女 차안서 불타 사망…연하 남친이 방화 왜?☞ 세 아들 살해여성 남편 중견 탤런트…왜 이런 비극이

2012년은 60년만에 돌아오는 흑룡의 해!! 나의 신년 운세는?

관심종목에 대한 증권 전문가의 상세한 진단과 분석 서비스

최신 속보와 뉴스 검색을 서울신문 모바일 웹에서 m.seoul.co.kr

문화 예술 정보 매거진 서울신문 붐( boom.seoul.co.kr) [ 신문 구독신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