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김민종, 절친 인증 '신사의 우정은 변치 않아'
2012. 8. 16. 17:41
▲ 김수로 김민종 ⓒ 김수로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김수로와 김민종의 절친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다.
16일 김수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윤팔이랑"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김민종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로와 김민종은 편안한 차림을 한 채 선글라스를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김수로와 김민종는 '신사의 품격'의 절친 답게 환한 미소를 짓고 어깨동무를 한 채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겨줬다.
김수로 김민종의 절친 인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김수로 김민종, 두 사람 우정 영원하길","김수로 김민종, 실제로도 정말 친한 듯","김수로 김민종, 또 같은 작품에서 봤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모든 것이 끝난 느낌, 김수로 종영 소감 '눈길'▶ '신사의 품격' 김수로, 윤세아 임신 소식에 "너무 좋아" 호들갑▶ '신사의 품격' 김민종, 김수로에게 무릎꿇어 "메아리 나 주라"▶ 김민종, 윤진이에게 사심? "외모, 성격, 귀여움 모든 게 완벽해"▶ 김민종 SM서열 "강타 1위, 보아 2위…그 다음 나?"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