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당신에게' 홍종현-배누리, 행복한 동거 시작 '눈길'

2012. 8. 9.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 홍종현과 배누리가 동거를 시작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JTBC 수목 미니시리즈 '친애하는 당신에게'에서는 극중 진세(홍종현 분)와 찬주(박솔미 분)가 살던 신혼집에서 동거를 시작하는 진세와 란(배누리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비록 아직까지 전 부인 찬주를 잊지 못한 채 방황하는 진세지만 란은 사랑하나로 모든 것을 감수하고 진세와 함께 하기로 마음 먹었고 두 사람은 과거는 모두 잊고 서로만을 위할 것을 약속하며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

동거 시작 후 본격적인 러브 모드에 돌입한 진세와 란은 나란히 거실 소파에 앉아 티비를보고 마트에서 함께 카트를 밀며 장을 보는 등 진짜 신혼부부라도 된 냥 행복한 모습을 연출하여 진세와 란 커플을 지지하는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하지만 란의 행복은 그리 오래가지 않았다. 뉴욕으로 떠난 줄만 알았던 진세의 전부인 찬주가 한국에 있는 모습을 목격하게 된 것.

이에 란은 찬주를 찾아가 진세가 마음을 잡을 수 있게 제발 떠나달라며 눈물의 호소를 하며 진심을 드러내 찬주의 마음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한편 9일 방송분에서는 진세의 마음을 잡으려 커플링을 맞추자고 제안하고 진세가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자 '아저씨랑 결혼하고싶어요'라고 폭탄 고백을 던지는 란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문채원 라이더, 사극 공주는 어디가고 '강렬한 카리스마''첫방' 앞둔 '메이퀸', 주말 극장 재패할까 관심도↑'유령' 소지섭-엄기준, 이제는 정면승부 '제대로 붙었다''유령' 소지섭, 지오와 임지규에게 "난 박기영이다" 고백'해운대 연인들' 임하룡-김강우, 쉴 틈 없이 터지는 '코믹본능'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