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아일랜드 송승현, 뮤지컬 '잭더리퍼' 8일 첫 공연

2012. 8. 7. 1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FT아일랜드(FTISLAND) 송승현이 오는 8일 오후 8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뮤지컬 '잭더리퍼'(Jack The Ripper)의 첫 공연을 갖는다.

송승현은 1992년 생(만 19세)으로 신 한류를 이끌고 있는 인기 밴드 FT아일랜드에서 기타, 랩, 보컬을 맡고 있으며, 이번이 뮤지컬 첫 도전이다. 송승현은 8월8일 국내 첫 공연을 시작으로 10일, 12일, 17일, 18일, 19일, 21일, 23일 무대에서 열연할 예정이며, 9월19일, 10월1일, 2일에는 일본 도쿄 아오야마 무대에도 출연한다.

송승현은 "처음으로 하는 개인 활동이라 긴장되지만, 뮤지컬을 먼저 해봤던 재진이 형과 홍기 형이 좋은 조언을 많이 해줘서 정말 힘이 난다"며 FT 아일랜드 멤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첫 공연은 멤버들이 응원을 온다고 하는데 조금 떨린다(웃음)"고 말해 첫 공연을 앞두고 떨리는 심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그가 연기할 다니엘 역은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처절한 로맨스의 주인공으로 안재욱, 엄기준, 성민(슈퍼주니어)과 공동 캐스팅되었으며, 뮤지컬 '잭더리퍼'는나무랄 데 없는 스토리 전개와 완벽한 무대, 배우들의 호연으로 3년째 흥행 신화를 써오고 있는 대작이다.

현재 송승현은 뮤지컬 '잭더리퍼'의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선배들의 공연도 빼놓지 않고 감상하는 등 첫 뮤지컬 데뷔 준비에 여념이 없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먼트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英 가수 미카, 커밍아웃 "이것이 진짜 나"

◆ '런던캠프', 인종차별 논란…동양인 비하

◆ 박은영, 돌발 발언 "가슴은 내가 더 나왔다"

◆ 어벤져스 인물, 한 줄로 정리 했더니…

◆ 싸이, 콘서트 관객에 6집 선물…공약도 강남스타일

◆ 피부관리실 3회 비용이면 평생 집에서 관리한다?

◆ 가수 김혜연도 경험한 '자면서 살빼기' 비결은?

◆ 강예빈, 볼륨감 과시 셀카 공개…더위 안녕~

◆ '런던올림픽 착시사진', 자막 하나에 19금 착각

◆ "울지마 장미란, 괜찮아"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자동차전문섹션][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