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부상' 문준영, 아송페 MC 발탁 "카메라 고팠다"

2012. 8. 1. 14: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황미현 기자] 다리 부상으로 활동하지 않고 있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리더 문준영이 제 9회 아시아송페스티벌 MC로 발탁됐다.

문준영은 오는 4일 열리는 여수 엑스포 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제 9회 아시아송페스티벌'에 박수진과 함께 MC로 발탁됐다.

이에 지난 5월 말 한 프로그램 촬영 중 다리 부상을 당한 문준영은 이번 아시아송페스티벌 MC를 통해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자리하게 됐다.

문준영은 1일 오후 소속사를 통해 "새 앨범을 앞두고 부상을 당해 한창 활동할 때 참여하지 못하게 돼 마음 고생이 심했다. 그런데 이렇게 큰 아시아송페스티벌의 엠씨 로서 대중들과 팬들 앞에 설 생각을 하니 너무 설렌다. 카메라가 많이 고팠는데, 무대 만큼이나 값진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 "현재 음악 방송의 무대를 설 정도는 아니지만 지속적인 통원치료와 재활치료를 병행하고 있어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을 것 같다"며 최근 근황도 전했다.

한편 오는 4일 열리는 제국의아이들의 문준영과 박수진이 함께 진행을 맡은 '제 9회 아시아송페스티벌'은 제국의아이들, 김현중, Tiger JK & 윤미래(T), 엠블랙, 씨스타, 틴탑, 에일리, B1A4등이 한국 대표 가수로 참석하며, '2012 여수 엑스포'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goodhmh@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