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연습실 모습 깜짝 공개..남다른 패션센스 '눈길'

2012. 7. 25. 15: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패션 스타일이 화제다.

최근 KBS 2TV '탑밴드2'에 출연하며 수려한 외모로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데이브레이크가 개성 있는 패션 스타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데이브레이크는 2012 엠넷 20's choice 밴드 부문 수상, 올레뮤직 인디어워즈 '이달의 앨범' 선정, 8월 단독콘서트 티켓오픈 2분만에 매진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춰 일명 '홍대 빅뱅'으로 불리고 있다.

최근 공개된 데이브레이크의 연습실 사진에서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일상과 코믹한 표정 속에 감각적인 옷차림을 그대로 드러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평소 무대위에서 데이브레이크는 비틀즈를 연상케 하는 깔끔한 정장차림으로 유명하지만 연습실에서는 가벼운 셔츠나 스트라이프 톱에 벽돌색, 베이지색 등의 면바지를 매치해 친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롤업 팬츠와 반바지에 심플하고 실용적인 여름 샌들, 일명 쪼리를 코디해 '홍대 아이돌' 다운 개성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팀의 리더이자 '꽃보컬'로 불리는 이원석은 "멤버들 전원이 악기를 들고 몇시간씩 연주를 하기 때문에 활동성과 발의 편안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8월 초 태국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 '멜로디 오브 라이프'에 그룹 칵스와 함께 한국 대표로 참가해 아시아 팬들을 상대로 멋진 라이브와 연주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agnrad@starnnews.com최현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원빈, 리얼액션 연기 화제 '고난도 액션 대역없이 완벽 소화'장근석, 유세윤 음악에 매료 "형 진짜 멋있다...그냥 즐길래"장근석, 윤아와 뜨거운 재회..日언론 폭발적인 관심 '열도 들썩'박기영, 동성애 의혹 해명 "이별 후 호란과 듀엣곡 부른건데"공현주, 리조트 풀장 직찍 화제 "원피스 입고도 비키니 올킬"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