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신원호, 드라마 '빅'에서 수지와 최강호흡 자랑!

2012. 7. 24. 11: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일보]

드라마 '빅'에 출연 중인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의 신원호가 수지와 함께 환상의 비주얼을 뽐내 화제다.

신원호는 2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헌 김성윤)에서 수지와 함께 각각 왕자님과 공주님으로 변신해 연기를 펼쳤다.

마리(수지)는 경준(신원호)이 깨어나면 자신이 매일 돌보아줬다는 증거를 남기기 위해 커플티를 맞춰 입고 병상에 누운 경준과 인증샷을 찍던 중 로맨틱한 상상에 빠졌다.

마리의 상상 속에서 잠에서 깨어난 왕자님으로 변신한 신원호는 백설공주로 변신한 수지와 함께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리얼 '만찢커플'다운 비주얼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특히 달달하면서도 깨알 같은 연기로 최강 비주얼에 버금가는 최강호흡을 자랑하며 드라마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만찢남과 만찢녀의 만남!""신원호 완전 왕자님 포스""이것이 말로만 듣던 리얼 만찢커플인가요""진짜 잠자는 왕자와 백설공주로 빙의한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원호는 '빅'의 종영과 함께 자신이 속한 한중일 다국적그룹인 '크로스진'으로 복귀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크로스진은 오는 8월 2일 일본 시부야에 위치한 'O-EAST'에서 현지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데뷔앨범 '타임리스-비긴스-재팬 에디션'발매를 기념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교사에 대들다 뺨맞은 여중생, 112 신고해서…

◆ 악마 개장수 트럭, 개들이 겹겹이…'경악'

◆ 안철수, '진보냐, 보수냐' 질문에 "나는…"

◆ 갈매기에게 변비약을?… 배설물 폭탄 '분노'

◆ 아무리 먹어도 날씬한 그녀, 비결은 'OO'

◆ 수술없이 집에서… 6주만에 A컵 가슴이 D컵으로!

◆ 가수 김혜연도 경험한 '자면서 살빼기' 비결은?

◆ 친박 "안철수, 위험한 정치 아마추어"

◆ [사설] 한국 해외 은닉 재산 세계 3위, 정부는 뭐하나

◆ "여학생 양말냄새 맡으면 흥분…" 20대男 '덜미'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