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메이플스토리' 빛의 마법사 루미너스 공개..강력한 마법 사용

입력 2012.07.12. 15:29 수정 2012.07.12. 15:29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템페스트(Tempest)'의 두 번째 콘텐츠로 신규 직업 '루미너스'를 공개했다.

'루미너스'는 검은 마법사에서 떨어진 빛으로 환생하여 빛과 어둠이 혼합된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신규 직업이다. 빛과 어둠의 길을 선택하여 각기 다른 스토리와 캐릭터 특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과거에 강력한 적인 검은 마법사를 봉인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한 영웅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 마법사 봉인전의 전말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라크니스'라는 시스템을 통해 빛과 어둠의 마법을 강화시켜 평형상태를 뜻하는 '이퀼리브리엄(equilibrium)' 상태가 되면 혼합 마법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등 강력한 전투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공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신규 직업과 함께 새로운 월드인 '템페스트'와 '노바'를 오픈하고, 신규 월드에서 플레이를 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정착금 지원과 다양한 캐시 아이템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 이번 주말 동안 일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코인'으로 27인치 LCD모니터, 아이팟터치, 해피머니 상품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경게임진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