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타임' 1분 봉합남 누군가 했더니..'뿌나' 천재호

뉴스엔 2012. 7. 11. 0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정음의 다친 팔을 치료해주던 1분 봉합남의 정체가 공개됐다.

천재호는 MBC 새 월화 드라마 '골든타임'에서 꽃미남 성형외과 의사 박근수역을 맡았다.

앞서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이순지역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1위를 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감과 가능성을 받은 그는 이번 드라마에서도 매력적인 캐릭터를 맡아 열연하고있다.

잘생긴 외모와는 어울리지 않는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는 성형외과 의사 박근수 역을 맡은 그는 7월 드라마 첫방송과 함께 삼성전자 CF로도 브라운관을 통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천재호는 88년 서울올림픽이 한창이던 시절 태어나 2012년 7월 런던올림픽을 기념한 삼성전자의 '섬성올림픽' 광고모델로 발탁되었으며 그가 출연하는 드라마 골든타임도 7월이 첫 방송이다. 7월과 맺어진 놀라운 인연을 바탕으로 드라마에서는 매력적인 의사 캐릭터로 광고에서는 멋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화성인 생날고기남, 돼지-닭 '생고기로 냠냠' 현대판 늑대인간 경악 방은희 "현재 남편 만난지 한달만에 동거" 폭탄발언 장동건 고소영 졸업사진도 우월, 희대의 미남미녀 "아들 민준 보고싶네" [포토엔]전지현 가슴사이즈 발언에 천하의 김혜수도 멘탈붕괴 日언론 이대호 비꼬기 "부모님 없어 홈런 잘쳐" 속쓰린 폄하인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