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민PD 조연출 과거 '개콘' 출연영상, 미녀PD로 불릴만했네

뉴스엔 2012. 7. 11. 0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서수민PD가 과거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던 영상이 공개됐다.

7월10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서는 게스트로 신보라와 김준현이 출연했다. 이 가운데 '개그콘서트' 수장 서수민PD가 몰래온 손님으로 등장해 여러 가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서수민PD가 조연출로 일할 당시 '개그콘서트'에 출연했었던 영상이 공개됐다. 방송이 전파를 탄 후 서수민PD는 미녀조연출 화제를 일으켰었다고.

이에 대해 박성광은 "나도 이 방송을 고3때 봤었다"며 "너무 예뻐 놀랐었는데 그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라고 장난을 멈추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승승장구' 서수민 PD 캡처)

전원 wonwon@

화성인 생날고기남, 돼지-닭 '생고기로 냠냠' 현대판 늑대인간 경악 방은희 "현재 남편 만난지 한달만에 동거" 폭탄발언 장동건 고소영 졸업사진도 우월, 희대의 미남미녀 "아들 민준 보고싶네" [포토엔]전지현 가슴사이즈 발언에 천하의 김혜수도 멘탈붕괴 日언론 이대호 비꼬기 "부모님 없어 홈런 잘쳐" 속쓰린 폄하인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