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주얼리하우스 주제넘게 도전 후회되지만.."

뉴스엔 2012. 7. 10. 1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보석이 '주얼리하우스'에 대해 입을 열었다.

배우 정보석은 7월 1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주제넘게 도전한 예능! 후회도 많이 되고 또 어렵기도 하지만 좋은 분들 만나서 그분들 주옥같은 얘기 통해 배우는 것도 많이 행복합니다. 오늘도 박정현 씨 진솔하고 긍정적인 얘기에 많은 것 느끼고 갑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정보석은 현재 MBC '주얼리하우스'에서 진행을 맡고 있다. 정보석은 사진 속에서 게스트 박정현과 MC 김정민 한정수 이특과 나란히 서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주얼리하우스'는 게스트에게 보석 같은 하루를 선물한다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주얼리하우스' 박정현 편은 오는 7월 1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사진='주얼리하우스' 녹화 중인 정보석 김정민 박정현 한정수 이특/정보석 트위터)

[뉴스엔 김수정 기자]

김수정 mustsee@

고소영 김남주는 자녀노출 왜 거부할까 인터뷰 왜곡 싫다던 고소영 14년만에 예능출연 왜? 고소영 원피스 '헉' 소리나는 400만원 명품, 웨지힐은 얼마? 김엔젤라 민망 비키니자태 '눈 어디다 두나..' 日언론 이대호 비꼬기 "부모님 없어 홈런 잘쳐" 속쓰린 폄하인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