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원피스 "MC들 감동시킨 샤방룩..어떻길래?"

입력 2012. 7. 10. 12:46 수정 2012. 7. 10. 13: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패셔니스타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고소영이 이번에는 화사한 원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고소영은 9일 방송된 SBS '기쁘지 아니한가, 힐링캠프'에 출연해 남편 장동건과의 연애담, 결혼 풀스토리, 출산 등을 고백했다.

이날 고소영은 불혹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미모와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소영은 봄꽃을 닮은 화사한 프린트의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MC들을 감탄하게 했다.

고소영 원피스는 튜브톱 형식으로 깊게 파인 V라인이 섹시함을 자아냈다. 또 고소영 원피스 스커트 부분은 큼직큼직하면서도 강렬한 꽃무늬가 그려져 있어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원피스와 함께 카키톤 가디건을 매치해 토크쇼에 어울리는 차분한 분위기를 더하는 센스를 선보였다.

한편 고소영 원피스 자태를 접한 네티즌들은 "평범한 것 같지만 고소영이 입으니 다르네요" "역시 원조 패셔니스타" "어디 제품인지 알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onlinenews@heraldm.com

◆ 주유소 턴 女강도, 큰 가슴때문에 자수…왜?

◆ 런닝맨 송지효, 실제 몸무게 또 공개

◆ 마시멜로 셔틀, "동물학대다 VS 귀엽다"

◆아들 188cm↑ 딸 168cm↑ 키우는 성장 비법!

◆ 식인물고기 출몰 잇따라 사람 공격 '경악'

◆ 나이먹을수록 살찌는이유 알고보니..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