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 고소인 조사 위해 '경찰서 출두'
[세계닷컴]
배우 이미숙이 오는 7월 10일 오후 2시 서초경찰서에 출두해 고소인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7월 9일 오후 이미숙의 법무법인 로텍(담당변호사 김동국, 윤광기) 측 한 관계자는 본지와의 통화에서 "이미숙이 7월 10일 고소인 조사를 위해 서초경찰서에 출두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경찰서 출두는 전 소속사 대표 김종승과 이상호, 유상우 기자를 상대로 한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형사소송과 민사소송에 관한 고소장을 접수한 것에 대한 조사다"고 전했다.
이미숙 측은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해 훼손된 명예회복과 후배 연예인들을 위해 고소를 했으며, 피고소인 측은 이미숙이 '고 장자연 사건'의 배후에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미숙 측은 여러 번의 공식 입장을 밝혀 강경하게 대응할 의지를 밝혔다. 이에 (주)더컨텐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월 29일 전 소속연예인 이미숙 송선미와 매니저 유장호를 상대로 불법행위에 관한 손해배상 20억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사건이 확산됨에따라 이미숙의 출두는 피해사실을 언론을 통해 공식적으로 알리자는 의지의 표명으로 해석된다. 양측의 주장이 극명하게 갈리며, 사건의 진위 여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30대男, 친구 아내를… 원룸에 유인해 성폭행
◆ "박근혜랑 결혼했다" 허경영, 요즘 근황은…
◆ '90억 매출' 백지영 쇼핑몰, 소비자 '봉' 취급
◆ "여성들 조심"…치마 속 몰래찍는 라이터
◆ 아무리 먹어도 날씬한 그녀, 비결은 'OO'
◆ 수술없이 집에서… 6주만에 A컵 가슴이 D컵으로!
◆ 가수 김혜연도 경험한 '자면서 살빼기' 비결은?
◆ 인형 외모 '바비' 공주, 영국 망명 신청… 왜?
◆ 박근혜 덕분에 '타임스퀘어' 대박?
◆ 소희, 전신 타이즈 파격 패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못 보겠다”…백종원, ‘90도 사과’ 뒤 곧장 달려간 이곳
- “보기 싫어!” 이재명 얼굴 친 이재민…지지자들, 기부 ‘취소’ 행렬
- 연애 10일 만에 결혼·11년 만에 강제 이혼…두 아들맘 강성연 “사랑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 “기성용한테 성폭력당했다” 폭로하더니…2억대 항소심도 패소
- 첫사랑 남편과는 이혼·아들은 사망설…국민배우 고두심 “세상 모든 슬픔 다 짊어진 것 같아”
- “아침에 씻을 거니까” 샤워 안 하고 그냥 잤다간…의사들의 경고 나왔다
- 낙상 아니었다…국민 MC 故 송해, 뒤늦게 밝혀진 사망 원인
- ‘200억 현금 부자’ 성동일, 밑바닥 딛고 이룬 빚 없는 인생
- “입사 3년 됐는데 희망퇴직 하래요”… ‘이 회사’ 경영난 어느 정도길래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