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발견' 장윤주 독설에 뽀뽀까지 '예능감도 키만큼 크네'

뉴스엔 2012. 7. 8. 22: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장윤주가 '생활의 발견'에서 예능감을 뽐냈다.

장윤주는 7월8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생활의 발견'에서 송준근의 새 여자친구로 깜짝 등장했다.

이날 장윤주는 등장부터 모델워킹을 선보이며 모델포스를 과시했다. 장윤주는 송준근의 전 여자친구 신보라로부터 "행사장 인형같다"는 굴욕을 당했지만 이내 신보라에게 '건멸치'라고 공격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장윤주는 키 차이 탓에 송준근과 입술뽀뽀에 실패하자 송준근의 이마에 과감하게 뽀뽀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장윤주는 독설도 서슴치 않았다. 그는 신보라에게 "모든 앳지가 광대에 쏠려있어"라고 말해 그녀에게 굴욕을 안겼다.

그런가하면 장윤주는 남다른 패션감각(?)을 발휘하기도 했다. 장윤주는 음식점에서 주는 앞치마가 아닌 예사롭지 않은 꽃장식 앞치마를 입는가 하면 홍합으로 선글라스를 만들어 착용,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KBS)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강남 최대 룸살롱 실체 '언니들만 500명, 2차까지 풀코스' 상상초월 호주 경찰 "가슴 큰 여강도 수배" 5일만에 자수.. 어느 정도길래? 수지 반전뒤태 공항패션, 앞청순 뒤섹시 '등훌렁 깜짝' 중국탈의실 CCTV, 온천 女이용객 알몸 생중계 '男손님 눈도 못떼' 박세미 상의실종? 상상력 자극하는 야릇한 뒤태 [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