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굴당' 곽동연, 강민혁 따라 방송국 가 '헤벌쭉~'
2012. 7. 7. 15:56
곽동연이 강민혁을 따라 생전 처음 방송국에 가 또 한번 웃음을 선사한다.
7일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에서는 해맑은 엉뚱 소년 장군(곽동연 분)이가 과외 선생님 차세광(강민혁 분)을 따라 방송국에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장군이는 마침 방송국에 누나(김남주 분) 심부름 가는 세광을 보고 신이 나 '방송국행'에 함께 따라 나선 것. 생전 처음 방송국을 와본 장군이에게 방송국은 모든 게 신기하고 재밌기만 하다.
'멘붕세광-해맑장군' 찰떡콤비, 강민혁-곽동연은 매회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어 이번 '방송국 신'에서도 어떤 이야기가 펼쳐 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방송국에 간 세광과 장군이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는 7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되는 KBS2 '넝굴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해피엔딩' 액션 주부 소유진, 청순파 시인 지망생으로 변신▶ 엄지원 '댄싱스타' 방청석에서 포착..예지원과 우정 과시▶ 윤도현 딸바보 인증, "동요대회 출전에 반주자로 나서"▶ 황정민 해명, 나부랭이 발언.."나는 아직도 나부랭이"▶ 오보아 탈락, 심사위원 "여기서 이런 음식 안타까워"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옷도 없이"…클라라, 마사지 중 드러난 뒤태 '아슬아슬'
- [초점]매출 200억 찍었지만…김수현 소속사 최대 위기
- "드럼통 열었더니 사람 발이"…日 여성 시신 유기사건
- 前축구선수 강지용 사망…'이혼숙려캠프' 출연 두달만
- 김종인 "尹과 절연해야…한동훈만이 민주당 이길 후보"
- 이철규 국힘 의원 며느리도 대마 양성…아들은 구속기로
- "김종민 아내 사진 왜 올려"…인순이, 결혼식 참석샷 '빛삭'
- "10년 키웠는데 내 아이 아니다"..주말 부부 아내의 문란한 취미 '충격' [헤어질 결심]
- “이재명 아들 아니야” 李캠프, ‘도봉역 벤츠 난동’ 허위정보 유포 고발한다
- 20세 최연소 사시 합격자, 8년 다닌 김앤장 그만두고 선택한 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