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필립 "이상형은 이윤미, 설수현 같은 여자"

2012. 7. 6. 11: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한때 배우 이윤미와의 다정한 커플 파파라치 사진으로 주영훈의 질투심을 자극했던 최필립이 실제 이상형을 이윤미라고 밝혔다.

7일 밤 11시 티캐스트 계열의 종합오락채널 E채널에서 방송하는 '절대그녀'에는 배우 최필립이 출연한다. 최필립은 MC 공형진에게 "이상형은 연예인으로 따지자면 이윤미, 설수현 같은 분이었으면 좋겠다"라면서 "저보단 키가 작은 175cm이하의 패션센스가 있고 웃을 때 아름다운 분을 찾아달라"고 의뢰했다. 실제로 이날 길거리 캐스팅 된 4명의 여성 출연자 중 '설수현 도플갱어'가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했다.

한편, 여성 출연자들과 질문과 답을 주고받으며 순위를 매기는 과정에서 MC 공형진이 "왜 이 분이 1위입니까?"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최필립은 "저희 어머님께서 하신 말씀이 있다"며 "802호 아주머니 같은 분을 만나라고 하셨다"라고 전혀 예상치못한 답변은 내놔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절대그녀' 최필립 편에서 캐스팅된 여성들은 김창렬이 실제로 소속사에 데리고 가고싶다고 극찬한 미모의 여대생, 서른의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동안을 소유한 웹디자이너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4명의 여성들이 출연해 최필립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E채널 '절대그녀'는 배우 공형진이 MC로 나서 대한민국 남자 스타들의 이상형을 찾아주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5회 게스트로 최필립이 출연하며 김창렬, 성대현, 박휘순, 윤형빈이 직접 최필립의 이상형으로 캐스팅한 네 명의 일반인 여성들과 함께한다. 최필립의 솔직한 입담과 이상형은 7일 토요일 밤 11시 '절대그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공익근무 배우 A, '근무 태만'으로 조사

◆ 소유, 청순미 속에 숨겨진 '반전 몸매'

◆ 김신영 집 공개, '피규어 마니아' 입증

◆ 문정희 "20살 때 덩치 큰 괴한이 쫓아와…"

◆ '국민 여동생' 사와지리 에리카, 대마초 흡연 논란

◆ 수술없이 집에서… 6주만에 A컵 가슴이 D컵으로!

◆ 가수 김혜연도 경험한 '자면서 살빼기' 비결은?

◆ "한반도에 전쟁나면 일본군이 이땅에 온다고?"

◆ 한·일 밀실협정 파문에… MB 꼬리를 잘랐다

◆ 대한민국 아빠들, 이럴 때 애환 느껴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자동차전문섹션][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