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스타, 휘성 노래 다시 불렀다..첫 리메이크

박영웅 기자 2012. 7. 2.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박영웅 기자]

소울스타 < 사진제공=N.A.P엔터테인먼트 >

R & B그룹 소울스타(SoulstaR)가 데뷔 후 첫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했다.

소울스타는 2일 0시 리메이크 싱글 앨범 '리바이브(REVIVE)'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휘성의 히트곡 '굿바이 러브(Good-bye Luv)'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남자답게'가 수록됐다.

두 곡 모두 소울스타와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굿바이 러브'와 '남자답게'는 원곡 가수들을 만나기 전 소울스타에게 먼저 데모 테이프가 전달됐으나 소울스타가 추구하는 음악 색과 다르다는 이유로 인연이 되지 못했던 것. 소울스타는 '이 곡을 우리가 불렀다면 어땠을까'라는 호기심을 갖고 있었고, 신곡을 준비하던 중 리메이크를 결심했다.

소울스타는 원곡과는 다른 그들만의 해석으로 R & B 음악의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소울스타 측은 "이번 첫 리메이크 시도를 통해 소울스타만이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감수성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소울스타는 현재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소울스타

hero27@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