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대만 금곡상 시상식 초청공연 '미모&퍼포먼스 극찬'

2012. 6. 25. 1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미쓰에이가 대만 금곡상 시상식 초청공연을 통해 현지의 극찬을 받았다.

지난 23일 대만에서 열린 제23회 금곡상 시상식(GOLDEN MELODY AWARDS)'에서 초청공연을 진행했다.

금곡상 시상식은 중화권 지역의 유명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시상과 공연을 펼치는 대규모 음악 시상식. 여기서 미쓰에이는 이날 행사에 해외 스타로는 유일하게 초청을 받아 '굿바이 베이비'와 '터치' 중국어 버전의 공연을 펼쳤다.

무엇보다 이날 미쓰에이는 개성을 살린 화려한 의상과 아름다운 미모로 중화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멤버들이 선보인 멋진 퍼포먼스는 이날 행사 참가자들은 물론, 중화권 네티즌들로 부터 극찬을 받았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멤버 수지가 참석하지 못한 채 지아, 민, 페이만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2NE1 씨엘, 티저 이미지로 각선미 과시 '섹시 카리스마 폭발'해랑 해명, 혼혈논란에 "데뷔 초 아버지 사진 공개했지만.."김정훈, 생애 첫 아시아 투어 '팬들과 직접 교감'서영희, '지운수대통' 종영소감 "'생강녀' 은희 보내기 아쉬워"이병헌, 핸드프린팅 소감 "배우인생의 가장 영광스런 순간"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