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각선미"..'2NE1' 씨엘, 섹시한 컴백예고

2012. 6. 25. 1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강내리기자] '투애니원'이 씨엘의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후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투애니원의 새 앨범 티저를 공개했다. 첫 주자는 리더 씨엘.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한층 강렬해진 섹시미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의상은 파격적이었다. 씨엘은 스터드와 체인으로 장식된 재킷에 블랙 하이웨스트 쇼츠를 매치했다. 여기에 망사 스타킹과 호피무늬 앵클 부츠를 신었다. 하의실종룩으로 각선미가 부각됐다.

씨엘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매도 강조했다. 사진을 전체가 흑백으로 처리돼 강렬한 카리스마도 느껴졌다. 사진 왼편에는 "아 유 레디(Are you ready?)"라는 문구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투애니원은 새 앨범으로1년만에 국내 컴백한다. 지난해 7월 발표한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어글리(Ugly)'에 이은 것으로,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적 변신을 보여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투애니원은 컴백과 동시에 전세계 팬들과 만남도 가질 예정이다. 7월 28일~29일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세계 7개국 총 10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 사진출처=YG블로그 >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