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다이제, 리뉴얼 두 달만에 매출 100억 돌파

2012. 6. 25. 15: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은미기자] 오리온은 '닥터유 다이제'가 리뉴얼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달 오리지널 다이제 제품을 프리미엄 브랜드 '닥터유'로 편입시키면서 그램(g)당 통밀 함량을 최대 27%까지 늘렸다.

통밀 함량 강화는 국내 유일한 통밀 제품인 다이제의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하면서 고객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닥터유 브랜드만의 사명에서 비롯됐다.

포장디자인에 닥터유 로고를 전면에 부각시켜 제품의 신뢰성을 높였고, 통밀 이미지로 원료를 강조했다.

통밀은 일반 밀가루에 비해 식이섬유가 6배나 많아 장운동 촉진에 효과가 좋다. 비타민 및 무기질 함량이 높으며, 꾸준히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 도움이 된다.

오리온 담당자는 "다이제는 지난 1982년 출시된 오리온의 대표 장수제품이다. 장수제품이 갑자기 매출이 증가하는 것은 눈 여겨 볼만하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제는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 '국민 건강 과자'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관련기사]▶ [특징주]오리온, 신고가 경신…中 양과 점유율 확대 전망오리온, 계열사 스포츠토토 대표 해임 놓고 '시끌'[특징주]오리온, 하락장에서 홀로 상승…1Q 깜짝 실적오리온, 1Q 기대 이상 '목표가, 투자의견↑'-KTB證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