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걸 혜림, 정용화-엠버와 '뮤뱅' 대기 중 한컷..'다같이 V'

2012. 6. 25. 0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의 혜림이 씨엔블루 정용화, 에프엑스 엠버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혜림은 지난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홍콩에서! In HK!"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혜림은 홍콩에서 진행된 KBS 2TV '뮤직뱅크' 녹화 현장을 찾은 한 팬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혜림의 곁에는 정용화, 엠버가 함께인 모습이며, 세 사람 모두는 한 손으로 브이(V)를 그리며 미소짓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포즈가 다 똑같아서 귀엽다", "셋이 친한 줄은 몰랐네", "혜림 너무 예쁘다", "엠버 얼굴 정말 작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POP 페스티벌-뮤직뱅크 라이브 인 홍콩 2012'은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nayoun@osen.co.kr< 사진 > 혜림 트위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