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홍광호 측 "강예솔과 예쁘게 만나고 있다"

2012. 6. 21. 15: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뉴스 이미나 기자]

뮤지컬 배우 홍광호(왼쪽)와 배우 강예솔

ⓒ 오디컴퍼니/CJ E & M

뮤지컬 배우 홍광호 측이 두 살 연하의 배우 강예솔과의 교제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홍광호의 소속사인 PL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1일 < 오마이스타 > 와의 통화에서 "두 사람이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 교제 중인 것이 맞다"며 "젊은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도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강예솔 측 역시 두 사람이 교제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계원예술고등학교 출신인 두 사람은 10여년 간 선후배 관계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작품에 대해 응원을 보내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특히 강예솔은 최근 홍광호가 주연한 뮤지컬 < 닥터 지바고 > 를 관람하는 등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홍광호 역시 tvN < 로맨스가 필요해 2012 > 에 출연하는 강예솔에게 연기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강예솔은 2006년 춘향선발대회에서 춘향 진으로 입상,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 자명고 > < 당신이 잠든 사이 > 등에 출연했으며 특히 < 마이 프린세스 > 에서는 배우 김태희의 언니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20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 로맨스가 필요해 2012 > 에서 주연급 연기자로 발돋움했다.

홍광호는 2002년 뮤지컬 < 명성황후 > 로 데뷔해 < 지킬 앤 하이드 > < 닥터 지바고 > 등에 출연했다. 또한 드라마 < 선덕여왕 > 의 OST 중 '발밤발밤'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특히 < 오페라의 유령 > 에서는 한 시즌 안에 라울 역을 거쳐 세계 최연소로 팬텀 역에 캐스팅되는 등 입지를 넓혀 왔다. 현재는 < 맨 오브 라만차 > 에서 세르반테스와 돈키호테 역으로 출연 중이다.

☞ 유준상은 생떽쥐베리가 될 수 있을까?

☞ '고의 입영연기, 군면제' 의혹 김무열, "부친 암투병, 사실무근"

☞ "작품 완성됐어? 베니스국제영화제 출품해봐. 미친척하고"

☞ 최승호 PD 해고에 온라인도 들썩..."'인면수심'의 김재철"

☞ '목석' 같던 강레오 셰프 "심사위원 못 해먹겠더라"

OhmyNews모바일 - 언제 어디서나 오마이뉴스를 즐기세요.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