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탄풍경, 강인봉 합류속 8년만에 단독공연

박영웅 기자 2012. 6. 21. 1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박영웅 기자]

자전거 탄 풍경 < 사진제공=윈원엔터테인먼트 >

포크밴드 자전거 탄 풍경이 8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자전거 탄 풍경은 오는 27일부터 7월1일까지 5일간 서울 성동문화회관 소월아트홀에서 '안아드립니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8년 만의 새 음반 '예스터머로우' 발매를 기념한 콘서트다.

자전거 탄 풍경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행복한 즐거움과 따스한 위로를 전하고자 이번 공연을 기획하게 됐다. 그래서 공연에는 '힐링' 콘서트란 타이틀이 붙었다.

자전거 탄 풍경 소속사 윈원 엔터테인먼트 측은 "8년 만에 뭉친 멤버들이 앨범 발매를 기념한 콘서트를 연다"며 "일상의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돌아가는 느낌이 들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들은 지난해 초 강인봉이 무대 추락 사고로 큰 부상을 당한 게 팀 재결합의 계기가 됐다. 음악 앞에 이들은 자전거 탄 풍경이라는 이름으로 8년 만에 다시 한 번 뭉치게 됐다.

자전거 탄 풍경은 영화 '클래식'의 OST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히트시키며 대중과도 친숙해 졌다. 새 앨범 '예스터머로우'에는 어제의 친숙함, 오늘의 현실감, 내일의 설렘을 노래한 음악들이 담겼다.

한편 자전거 탄 풍경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17일 KBS 1TV '콘서트7080'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새 음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자전거탄풍경

[스타뉴스 핫뉴스] ☞ '서우의 남자' 인교진, '일반인 훈남' 오해 '굴욕''열애' 손은서·최진혁, 드라마 중반부터 교제시작허진 "생활고로 7평짜리 월세 방에서 홀로 생활"이제훈, 호루라기 연극단으로 현역입대서우·인교진, 카페 데이트..소속사 "확인중"

hero27@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웅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