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빈 김유정 '메이퀸' 대본리딩 후 인증샷 '훈훈 아역 한쌍'

뉴스엔 2012. 6. 18.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빈 김유정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아역배우 박지빈은 6월17일 자신의 트위터에 "대본 리딩 끝나고 내 동생 유정이랑"이라는 멘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지빈은 아역배우 김유정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지빈이 김유정과 함께 대본 리딩을 했다고 언급해 네티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지빈 김유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귀여운 배우가 무슨 일이지?", "대본 리딩이라면 같이 드라마 출연하나요?", "오오. 연기력이야 입증된 거고. 완전 기대된다", "김유정 후속작 뭐하나 했는데 빨리 볼 수 있어서 다행"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박지빈과 김유정은 MBC 주말드라마 '닥터진' 후속 '메이퀸'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이퀸'은 한지혜 재희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작품으로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욕망의 불꽃', '보석비빔밥' 등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백호민PD가 '메이퀸' 연출을 맡았다. (사진=박지빈 트위터)

[뉴스엔 김미겸 기자]

김미겸 mikyeum@

[포토엔]아내 김정숙-아들 문준용과 함께 '문재인을 만나다' 참석한 문재인 '신사' 박주미 F4 첫사랑 특별출연, 여신미모 폭발 이성배 탁예은 결혼식 내부, MBC 아나운서 하객 총출동[포토엔] '넝쿨' 오연서 "강민혁이 김남주 동생" 경악+패닉 '닥터진' 박민영, 김재중 아닌 송승헌 사랑고백 "처음부터 끌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