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새벽 여자친구 알고보니 연극배우 하지혜

2012. 6. 15. 0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 배우 송새벽의 여자친구가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새벽은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날 송새벽은 "지금 열애중이냐"라는 질문에 "그렇다. 알게 된 지는 7년 됐지만 사귄 지는 얼마 안 됐다"고 털어놨다.

그는 여자친구와 사귀게 된 계기에 대해 "광장시장에서 순대와 막걸리 먹다가 고백했다. '맛있는 거 보면 네 생각이 나더라'라고 말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MC들이 "여자친구의 어디가 가장 예쁘냐"고 묻자, 송새벽은 "하도 많아서…"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이 전파를 타면서 송새벽의 여자친구에 대해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송새벽의 여자친구는 연극배우 하지혜(27)로 연극 '짐', '어디서 무엇이 되어 만나랴' 등에 출연했으며, '이'에서는 장녹수 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송새벽과 하지혜는 6년 전 연극무대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2년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onlinenews@heraldm.com

◆ 제주도 심령사진..."의문의 중년 남성, 조작 아니다"

◆ 정아율 사망…자살 직전 행적 보니…"남자친구, 후배와 술"

◆ 무광 블랙의 현실…국산차의 비애 "내 차도 아닌데 슬퍼"

◆ 눈 없는 아기 사연…"언젠가 저 아이가 세상을 볼 수 있는 그 날이 오길"

◆ 트럭만 한 강아지…"내 주머니 안에도 들어와볼래?"

◆ 주식투자 3개월 만에 원금회복 후 10억 번 사연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