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송재희 "김승수 강추합니다"..김성겸은 '떨떠름'

장영준 2012. 6. 14. 19: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송재희가 김승수를 강추하자 김성겸이 못마땅해했다.

14일 방송된 SBS TV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박언희 이현정 극본, 박경렬 연출)에서는 강채린(왕빛나)이 나한준(김승수)를 데리고 병원에 입원해 있는 강범석(김성겸)을 찾아 결혼 허락을 구했다.

강범석은 그러나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했다. 그리고는 나한준을 알고 있다는 강우진(송재희)을 불러 그가 어떤 인물인지물어보고자 했다.

강범석은 강우진에게 "나 사장 어떤 사람이냐?"고 물었다. 강우진은 "내가 꼭 한 번 데리고 오겠다는 바른 생활 사나이가 바로 나한준 사장이다"며 "할아버지가 나한준 사장을 어떻게 아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강범석이 "누가 좀 물어봐서.."라고 말끝을 흐리자 강우진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누군지 모르지만 팍팍 좀 밀어주라고 하세요. 이 강우진이가 강추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강범석은 떨떠름한 표정을 지었다. 영문을 모르는 강우진은 그저 속없는 웃음을 지어 보일 뿐이었다.

사진=SBS '그래도 당신' 화면 캡처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

'그래도 당신' 왕빛나 "김승수, 두 번은 안 놓쳐요" 완강'그당신' 송재희, 고명환 숨겨준 왕빛나 의심 "도대체 왜.."'그래도 당신' 김승수, 위장이혼에 '충격' 왕빛나 시한부 남편돼'그래도 당신' 구치소서 풀려난 김승수, 신은경과 눈물 포옹'그래도당신' 신은경, 김승수와 위장이혼 감행…왕빛나 의미심장 눈빛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 [페이스북][트위터]가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