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돌' 크로스진의 신원호, 연습실 '귀요미' 작렬

2012. 6. 13. 1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일보]

한중일 '다국적돌'로 주목받고 있는 6인조 신인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신원호(사진)가 의 아이돌 인증샷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원호는 13일 크로스진 공식트위터를 통해 "첫 방송 전 열심히 연습중"이라는 글과 함께 연습실에서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KBS 월화드라마 '빅'에서 18세 고등학생 강경준으로 출연 중인 신원호는 TV에서 보여준 까칠한 모습이 아닌 아이돌포스가 넘치는 깨알 같은 표정들을 선보이며 누나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크로스진의 로고가 그려진 형광색의 티셔츠를 입고 있는 귀여운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지난 11일 데뷔 미니앨범 '타임리스-비기닝'을 발표하고 세계 정상급 프로듀서 및 안무가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로스진은 신인 아티스트로서는 최초로 '팝카드(POP CARD) 스페셜 에디션'의 주인공으로 선정돼 글로벌 그룹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팝카드란 GS리테일과 교통카드 티머니(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가 제휴를 맺어 교통카드에 멤버십카드를 결합시킨 신개념 선불형 교통카드로, 크로스진의 데뷔를 기념하는 멤버들의 개인사진과 단체사진 총 7종이 제작돼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크로스진 팝카드는 데뷔앨범에 한정 수량으로 수록돼 있으며 각종 음원 사이트 및 포터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도 받을 수 있다.

신원호의 아이돌 인증샷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귀요미 포스 작렬!""첫방송 파이팅 입니다!""아이돌답게 상큼함이 넘치네""신상 귀요미 등극"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크로스진은 1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La-Di Da-Di (라-디 다-디)'로 데뷔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아파트 주차장서 숨진 女, 12층 엘리베이터에서…

◆ 오원춘 집서 발견된 뼛조각, 알고보니 '이럴수가'

◆ 축구장 3배 초토화…美 다연장로켓의 위력

◆ "냉장고, 딱 우리집 얘기"…母子의 시각 차이

◆ [동영상] 가수 데뷔설 '신세경', 티저영상 봤더니…

◆ 장영희 교수의 마지막 강의 '사랑하는 법'

◆ 노출의 계절 '샌들미인'의 조건은 '맨발미인'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