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걸그룹 '글램', 길거리에서 맥주 마시며 자유 만끽
2012. 6. 13. 13:25
이미소가 소속된 걸그룹 글램(GLAM) 의 자유로운 일상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13일 방송될 SBS-MTV < 리얼 뮤직 드라마 GLAM > 에서는 엄격한 타 걸그룹의 숙소 방침과는 달리 글램의 자유로운 숙소 방침이 공개될 예정이다.
미리 공개된 사진에서는 글램 멤버들이 거리낌 없이 맥주를 마시며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쏘스 뮤직글램은 KBS 오디션 프로그램 < 위대한 탄생 > 출신 이미소가 당시 멘토였던 방시혁의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은 후 활동하는 걸그룹이다.
글램을 제작한 작곡가 방시혁은 걸그룹 숙소는 규율이 엄격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글램 숙소는 통금 시간을 포함해 아무런 통제가 없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본인들은 통제를 당하면서 대중에게 우리의 노래를 듣고 행복하라고 말하는 건 모순이다"며 걸그룹도 자유로울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글램이 나오는 < 리얼 뮤직 드라마 GLAM > 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SBS-MTV와 다음에서 방송된다.
< 대중문화부 >모바일 경향 [경향 뉴스진(News Zine) 출시!]| 공식 SNS 계정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선균, '골든타임' 고사 참석해 우렁찬 각오 밝혀
- 이상민 철없던 시절 고백, "죽을때까지 백지영에게 고맙고 미안해"
- 소희, 미국 첫 클럽 방문기 "큰 흰 셔츠 하나만 입고 갔다"
- 티아라, 초대형 뮤비 들고 7월 3일 컴백
- 온라인쇼핑몰지원 솔루션 '맥시멈쇼핑몰비즈플랫폼' 출범
- “국힘과 절연” 홍준표에 권영세 “타고난 인성 어쩔 수 없나 보다”···이준석 “황당”
- 이번엔 ‘아들 특혜’…김병지 ‘공든탑’ 아슬아슬
- 민주당 “윤석열 재판 지귀연 판사, 수차례 술접대 받아” 주장…법원행정처장 “확인해보고 검
- “1년 후엔 찍어주더라” 윤상현에 인천지역 시민단체 ‘시민소환장’ 발부
- 권성동, 홍준표 향해 “모든 노여움 제게 담고, 김문수와 함께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