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日 쇼케이스 성공 개최..일본 공략 본격화
[TV리포트 강승훈 기자] 마이네임이 일본 첫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일본 활동을 본격화한다.
마이네임은 지난 11일 일본 도쿄 시부야 악스(AX)에서 열린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향후 일본 활동에서 활발히 임하겠다고 다짐했다. 쇼케이스 이후 마이네임은 7월 데뷔 싱글을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마이네임은 한국 데뷔곡인 '메시지(Message)' 일본어 버전, 일본 데뷔 앨범에 수록될 'I Want You' 'Summer Party'를 비롯해 최근 한국에서 발표한 첫 번째 싱글 'Hello & Goodbye', 'Replay' 등을 열창했다.
일본팬들은 한국 팬들의 응원법을 그대로 따라하면서 마이네임 멤버들에게 감동을 안겨줬고, 일부 팬들은 눈물을 흘리며 애정과 사랑을 보내기도 했다.
마이네임은 "일본에서 첫 쇼케이스를 열게 됐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일본 데뷔를 앞둔 설렘과 당찬 각오를 밝혔다.
공연장도 만원이었다. 입장 정원이 2000명인 시부야AX홀은 마이네임의 뜨거운 인기로 수용인원을 초과할 정도로 많은 팬들이 쇼케이스에 몰렸다.
특히 눈길을 끌었던 것은 대부분의 팬들이 10-20대의 젊은 층이었다는 것. 이는 마이네임이 한류 붐에 편승한 것이 아니라 실력으로 일본의 젊은 팬들을 사로잡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날 쇼케이스에는 후지TV, TBS 등 일본의 지상파 방송, 스포츠 니칸 등 매체 등 50여개, 100여명의 취재진들이 참여했다.
한편, 마이네임은 오는 7월 25일 데뷔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일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
▶ 마이네임, 블랙카리스마 발산 '감성 멜로디의 진수'▶ 마이네임 조명사고, 녹음실서 귀신 만난 격? 아찔 대박징조 '기대되네'▶ 마이네임, "god 같은 국민 그룹 되고 싶다"▶ 마이네임, 아무로나미에 프로듀서와 손잡고 日 진출 선언▶ 마이네임 'Hello & Good bye'로 컴백, 강렬한 카리스마 발산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 [페이스북][트위터]가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