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트러블메이커, 섹시미 폭발.."현아 못지않아"

2012. 6. 11. 1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유 트러블메이커 ⓒ 유튜브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가수 아이유의 현아 빙의가 화제다. 최근 아이유가 자신의 콘서트에서 현아의 '트러블메이커' 무대를 선보였기 때문.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가 첫 단독 콘서트 '리얼 판타지(Real Fantasy)'에서 '트러블메이커' 무대를 선보인 영상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었다.

콘서트에서 아이유는 '댄스 리메이크' 코너를 통해 블랙 아이드 피스의 '붐붐붐', 비의 '레이니즘', 마이클 잭슨의 '데인저러스'에 맞춰 그 동안 숨겨왔던 자신의 댄스 실력을 뽐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날 아이유는 포미닛 현아와 비스트 장현승의 곡 '트러블메이커'의 섹시 퍼포먼스를 남자 백댄서와 함께 선보여 남성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고.

아이유 현아 빙의 무대에 네티즌들은 "댄스 실력이 일취월장했다", "아이유, 현아 못지않다", "아이유 현아 완전 빙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허경환, 아이유에 키 굴욕 "이게 국민요정을 대하는 태도"'인기가요' 주니엘, 기타 연주까지 '아이유처럼 깜찍' [생생TV]'음악중심' 주니엘 데뷔, 기타 연주+맑은 음색 '제2의 아이유'아이유 빌보드차트 4주 연속 1위 '역시 국민여동생'주니엘 쇼케이스, "제2의 아이유? 저만의 색깔 보여드릴게요"

저작권자ⓒ 엑스포츠뉴스 ( www.xportsnews.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