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재현 "김지혜 양악수술 절대 하지말라고 만류 출산고통 10배"

뉴스엔 2012. 6. 11. 1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재현이 김지혜에게 양악수술 상담한 사실을 고백했다.

백재현은 6월 11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 개그우먼 김지혜가 양악수술을 만류한 일화를 털어놨다.

백재현은 "김지혜가 (내가)양악수술 할 거란 사실을 알았다"며 "김지혜가 절대 하지 말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백재현은 "김지혜가 애 낳는 것보다 양악수술이 10배 더 힘들다고 말하더라"라며 "하지만 나는 애를 낳아본 적이 없어서 몰랐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재현은 이날 인터뷰에서 우울증 때문에 자살까지 시도한 과거에 대해 털어놨다.(사진=MBC '기분좋은날' 캡처)

[뉴스엔 김수정 기자]

김수정 mustsee@

'신사' 상의탈의 장동건, 김하늘과 욕실 밀착스킨십 '아찔' '남격' 김국진 소개팅녀 권지원 "일주일동안 잠수탈 것" '생활의 발견' 예은 "뮤뱅 오면 오나미" 신보라 면전에 독설 서수민PD 복귀하자마자 '용감한녀석들' 박성광 통편집 복수 신세경 알고보니 주당 "못먹는 술없어..소맥 즐겨마신다" 솔직고백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