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가 필요해 2' 정유미-김지우-강예솔 3인3색 교복매력발산

2012. 6. 8.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CJ E & M)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이 여고생으로 변신을 시도해 화제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속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이 교복을 입고 여중생으로 변신해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은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세 주인공 정유미, 김지우, 강예솔의 회상 장면으로 각각 교복을 입고 깜찍하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장면은 20년 지기인 3인방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회상하는 장면으로 각기 다른 교복을 입고 있어 그들의 절친이 된 사연에 호기심을 유발시키고 있다.

또한 이들 3인방은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핫핑크 미니 드레스, 홀터넥 플라워 드레스, 원숄더 옆트임 드레스로 우아함과 섹시함을 과시했던 바라 티저 포스터와는 180도 다른 모습에 더욱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정유미-김지우-강예솔의 교복 스틸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방부제 미모 삼총사", "진짜 절친 같네", "귀요미들", "교복 여신들이 따로 없네", "여자들의 우정과 사랑 기대된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과 사랑, 우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로맨스가 필요해 2012'는 오는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빅' 공유-이민정, 팬들과 깜짝 채팅 이벤트 '기대만발'오연서 걸그룹 출신, "전혜빈과 그룹으로 활동" 고백신퀴3 류덕환, 2중생활? FD로 전격변신 촬영장비 교환도 뚝딱이선균 주연 '골든타임', 10중추돌사고 강렬한 첫장면 기대감UP각시탈 공식입장, "보조출연자 교통사고..후속처리 진행 중"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