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실제 연습 장면 실시간 온라인 '최초 공개'

2012. 6. 5. 14: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글램(GLAM)이 최초로 대중에게 연습실을 24시간 공개한다.

6월 5일 부터 데뷔하는 날까지, 글램 멤버들의 노래, 춤, 연주 등 실제 연습 장면을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방시혁 프로듀서는 "편집이나 보정 없이 연습 과정을 그대로 보여준다는 건 그만큼 실력에 자신이 있다는 뜻이다. 연습 장면을 통해 글램 멤버들의 타고난 음악적 재능은 물론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연습실 생중계가 펼쳐질 인터넷 포털 사이트 DAUM의 'GLAM 24 CAM' 페이지 (http://media.daum.net/entertain/showcase/glam)는 글램의 연습 스케줄과 멤버들의 상세한 소개를 담고 있으며, 케이블 채널 SBS-MTV에서 방송할 '리얼 뮤직 드라마 GLAM'의 실시간 방송 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글램은 오는 6일 부터 매주 오후 8시 30분, SBS-MTV '리얼 뮤직 드라마 GLAM'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 2012년은 지구 종말의 해? 거대 UFO 닮은 구름 등장

◆ 죽은 식인상어 영덕 연안서 발견… 2.7m 길이의 청상아리 피서객 주의

◆ 절대 못 훔쳐가는 차…"그림의 차?"

◆ 남친이 훈남이면 불안하다고?…반대도 마찬가지 '폭소'

◆ 새치기 주차 응징… "흰섹 차 주인, 집은 다 갔네"

◆ 주식투자 3개월 만에 원금회복 후 10억 번 사연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