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9번째 멤버 다니 본격적인 활동 위해 미국 생활 청산

신나라 2012. 6. 4. 16: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신나라 인턴기자] 티아라 9번째 멤버 다니가 미국생활을 청산하고 한국으로 거처를 옮긴다.

4살 때부터 미국에서 학교를 다니며 생활해 온 다니는 최근 티아라 활동을 위해 한국으로 거처를 옮기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3일 연습을 마친 다니가 강남 코엑스의 한 영화관을 찾은 모습이 모 매체를 통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티아라 소속사 측은 "다니의 일상이 찍힌 사진을 접한 뒤 4일 모 매체를 통해 다니의 사진을 입수했다"며 "연습시간 이외는 다니 개인의 시간이기 때문에 소속사측에서는 100% 자유를 보장해주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다니는 12월 티아라 합류를 위해 하루 7시간씩 티아라 안무와, 랩 연습에 열중이며 오는 7월 발표할 티아라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 연기로 먼저 팬들 앞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코어콘텐츠 미디어

신나라 인턴기자 norahshin@tvreport.co.kr

티아라 티셔츠, 캐릭터 어떻게 생겼나 봤더니 싱크로율 120%티아라, 4일 캐릭터 T셔츠 출시티아라, 6월 3일 태국 첫 콘서트 매진티아라, '올리비아 핫세' 닮은 9번째 멤버 다니 얼굴 전격 공개아이유 "절친 티아라 지연에 짝퉁 가방 선물" 왜?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 [페이스북][트위터]가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