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용감한녀석들 "저출산? 월급부터 올려"

김수진 기자 2012. 6. 3. 22: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KBS 2TV '개그콘서트'의 '용감한녀석들' 코너에 출연중인 개그맨 정태호가 저출산 문제에 대해 일침을 가하는 개그로 눈길을 끌었다.

정태호는 3일 오후 방송분에서 "우리나라 저출산이 문제라고 말하는 윗사람들 잘 들어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정태호는 "아이 키우는 데 얼마나 드는지 아나? 2억원이 훨씬 넘지"라고 말했다. 그는 "출산율 올릴 생각 말고 월급부터 올려"라고 말했다.

정태호는 이어 "출산율 올리는 방법 알려주지. 아이 낳을 때마다 로또번호 하나씩 알려 줘라"라고 말해 방청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정태호| 용감한녀석들| 개그콘서트

[스타뉴스 핫뉴스] ☞ 18주 결방 '무한도전'이 말해주는 것..MBC의 비극'연가시' 웹툰, 완결편 공개..네티즌 '깜짝''신곡' 빅뱅, 방송활동無..왜? GD 8월컴백+日투어프로야구 관중퇴장 사태 '페어볼 파울로 착각해'강예빈, 눈웃음+시스루 의상으로 '男心자극'

skyarom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진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