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 "발목 얇아서 균형 잡기 힘들다" 고충 토로

장영준 입력 2012. 6. 3. 17:23 수정 2012. 6. 3. 17: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장영준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가 얇은 발목 때문에 겪고 있는 고충을 토로했다.

3일 방송된 MBC TV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라이징 스타로 시스타가 초대됐다. 이날 화면에는 신곡 '나혼자' 뮤직비디오 화면에서 균형을 잡지 못하고 삐끗한 보라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효린은 "보라의 발목이 진짜 얇다"고 증언했고, 보라는 자신의 발목을 직접 들어보이며 "이렇게 손으로 잡힐만큼 얇다"고 말했다.

이어 다솜 역시 "매번 보라 언니가 춤을 추는데 자꾸 넘어지려해 불안하다"고 전하자, 보라는 "나는 온 힘을 다해 중심을 잡고 있는 것"이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씨스타는 이날 해양 경찰을 방문해 호버크래프트 체험과, 의무경찰을 위해 즉석에서 '나 혼자' 공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

장영준 기자 jjuny54@tvreport.co.kr

씨스타 효린 "'나혼자' 의상 보고 밥 못 먹을 까 걱정"'섹션TV' 효린 "과거 오디션 때 무도회장서 봤다고 하더라"씨스타 "선정성 논란, 속상하지만..."씨스타 "'니까짓게'활동 때 방송 3사 무대 다 달랐다"이유는...소유, 육감적인 몸매 왜 숨겼어? '몸매 甲 인증이요'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 [페이스북][트위터]가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