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우-김기범, 백허그 남남커플 탄생? '은근 어울리네'

이다혜 기자 2012. 5. 24. 1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배우 양진우와 김기범이 백허그 하며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양진우와 김기범은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극본 문지영, 연출 김도혁)에서 박예진을 사이에 두고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는 두 사람의 이색적인 백허그 사진이 남남커플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진우는 자신에게 격한 백허그를 하고 있는 김기범을 뿌리치려 안간힘을 쓰고 있다. 그런 양진우의 뒤에서 절대 떨어지지 않으려는 김기범의 모습은 두 남자의 묘한 상황과 앞으로 펼쳐질 코믹한 에피소드를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1일 열렸던 '아이러브 이태리' 팬미팅 현장에서는 양진우와 김기범이 깜짝 뽀뽀신이 공개돼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두 사람의 코믹한 백허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극중 러브라인이 양진우랑 김기범인줄", "둘 다 꽃미남이라 은근 어울리네", "둘이 백허그를 하다니 방송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러브 이태리'는 어느 날 갑자기 14살 소년이 광속도로 성장해 매력적인 재벌가 상속녀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이다혜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판타지오]

김기범| 아이러브 이태리| 양진우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더킹투하츠' 조정석, "은시경 천천히 놓겠다" 종영소감

'JYP 行' 박지민, 박진영 심사평-점수 모아보니…가장 박했다

신대철 "김도균, 김태원과 3대 기타리스트, 기분나쁘다" 왜? (인터뷰)

양현석, 이승훈에 프로세계서 만나자더니.. 결국 YG 行 '도장 쾅!'

크라운제이 감형 "집행유예 1년 줄었지만 억울하다" 심경고백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