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 각국여성과 찍은 과거사진 '진짜 전설의 카사노바?'

뉴스엔 2012. 5. 24.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승룡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감독 민규동)이 극중 전설의 카사노바 장성기 역 류승룡의 과거사진을 공개했다.

류승룡은 핑거발레, 프랑스어, 스페인어, 샌드아트, 소 젖짜기, 화려한 요리 실력까지 유혹의 비법이라면 모든 면에서 완벽한 전설의 카사노바 장성기 역으로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영화 속 소품으로 활용된 실제 류승룡 과거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실제 장성기로 착각할 만큼 파마한 긴머리가 남다른 포스를 풍겼다. 이 사진은 류승룡이 과거 난타 외국 공연 때 찍은 사진으로 극중 카사노바 장성기 처럼 세계를 돌아다니며 전세계 여심을 사로잡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산을 배경으로 골똘히 고민하는 류승룡의 모습은 고뇌하는 장성기의 모습과 절묘하게 어울려 보는 이들을 웃게했다. 사진들은 류승룡 실제 제공한 것으로 카사노바 캐릭터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소품용 사진을 만드는데 도움이 됐다.

이처럼 영화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류승룡은 이번 영화를 통해 숨겨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여자라면 누구나 빠져들 수밖에 없는 전설의 카사노바로 완벽하게 변신해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개봉 7일만에 100만명을 돌파한 '내 아내의 모든 것'은 전설의 카사노바(류승룡)에게 까칠한 아내 정인(임수정)을 유혹해 달라고 부탁하는 소심한 남자 두현(이선균)의 결별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로맨스다. (사진=영화사 집, 류승룡 과거사진)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더킹' 조정석 "이윤지에 직접 사랑한다 말하고 싶었는데.." (인터뷰) '옥탑방' 박유천 시계는 거꾸로 간다 '결국 한지민 떠나 조선行' '적도의남자' 공식사과, 방송사고 원인 쪽대본 때문? 짝 남자1호 "1년간 미친듯 소개팅, 만난 여자만 200명" 경악 '후궁' 조여정 "김동욱과 거짓 베드신 찍기 싫었다"(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