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신민철-김영광-이수혁 '차형사의 꽃미남 3인방'

송선미 기자 2012. 5. 22. 1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배우 강지환, 성유리 주연의 영화 '차형사' (감독 신태라 제작 ㈜ 영화사 흥) 언론시사회가 22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렸다.

이날 '차형사'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신민철 김영광 이수혁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차형사'의 강지환은 영화를 위해 12kg 찌우는 투혼을 발휘했으며, 성유리는 데뷔 14년만에 가장 파격적인 캐릭터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진 것이라곤 터질듯한 D라인과 숨 막히는 궁극의 스멜을 지닌 강력계 형사 차철수(강지환)가 2% 부족한 허당 패션디자이너 고영재(성유리)의 도움을 받고 눈물겨운 메이크오버를 감행해 런웨이에 잠입한다는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코미디 '차형사'는 오는 31일 개봉된다.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차형사' 강지환 "성유리와 4년 만에 재회, 늙지 않는 미모에 감탄했다"

YG, K팝스타 영입 공식발표…이하이, 이미쉘, 이승훈 '추후 2명 공개'

'유령' 소지섭 "시청률은 하늘의 뜻" 엘리트 역이라 수락

'유령' 이연희 "악플에 연연하지 않는다. 배우는 길게 봐야..."

'유령' 엄기준 "김선아와 시청률 내기, 꼭 밥 얻어먹겠다"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