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녀석들' 신보라, 태티서 디스 "그룹명 유치해"

이혜미 2012. 5. 20. 22: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이혜미 기자] 개그우먼 신보라가 태연 티파니 서현이 입을 맞춘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의 그룹명을 디스 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에서 신보라는 "태티서 이름 유치해" 한 마디로 객석의 배꼽을 잡게 했다.

거듭 유치하다고 강조한 신보라는 2NE1의 멤버 공민지 산다라박 박봄 CL의 이름을 올리며 "그렇게 따지면 2NE1은 공산박씨인가. 공산박씨가 부른다. 내가 제일 잘 나가"라고 덧붙이는 것으로 웃음의 방점을 찍었다.

한편 신보라의 디스에 이어 박성광은 리얼 폭로로 용감함을 뽐냈다. 서수민PD와의 화해를 위해 티셔츠를 선물했다는 그는 "그런데 옷이 마음에 안 든다며 바꾸더라. 다른 색깔로 바꾼 게 아니라 사이즈를 교환했다"라고 폭로했다. 정태호는 일부 남성들의 행동을 일갈했다.

사진 = KBS 2TV '개그콘서트' 화면 캡처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오랑캐' 김지호, '우유속에' 해피 캐스터…프리허그 뽀뽀 등 행복미션 전달개그맨 이상훈, 열애 인정 "서로 알아가고 있는 단계예요"일요일밤 웃음폭탄 '개그콘서트' 이래서 강하다정경미, 류근지-유민상 '같은' 포즈 '다른' 느낌태티서 '개콘' '해피투게더' '주토콘' 예능까지 접수 '바쁘다 바빠'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