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숙-이재영 의원 결혼, 부인하더니 1시간 앞두고 인정

조혜림 기자 입력 2012. 5. 19. 15:13 수정 2012. 5. 19.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정숙은 5월 19일 새누리당 이재영 비례대표 당선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재영 박정숙 결혼은 철저하게 비밀리에 진행됐다. 결혼에 앞서 4월경 두 사람은 결혼보도와 관련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한 바 있다.

박정숙의 예비남편인 이 당선인은 19대 총선에서 새누리당 비례대표로 당선됐으며 현재 스위스 다보스포럼을 개최하는 민간기구인 세계경제포럼의 아시아팀 부국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이 당선인의 모친은 13대 국회의원을 지낸 도영심 유엔세계관광기구(UNWTO) 스텝(STEP)재단 이사장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박정숙은 2003년에 드라마 '대장금'에서 문정왕후 역을 맡아 연기자로 활동했다. 현재 그녀는 EBS '토크 앤 이슈(Talk N Issue)-영어강국 코리아'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희대 국제교육원 객원교수로 활동하면서 다문화가정 아동을 돕는 '호프 키즈' 사업단의 대표직을 맡고 있다.

조혜림 기자 idsoft3@reviewstar.net

리뷰스타 인기기사
강예빈, 우월 바캉스 패션으로 '워터파크' 퀸카 등극
민아, 해골 표정 따라 하며 깜찍 매력 발산 "그래도 예뻐"
'댄싱스타2' 최여진, 매혹적 붉은 드레스입고 '화려한 탱고'
'막영애' 35살 노처녀 영애, 작정하고 화끈해졌다
'고쇼' 김동욱이 보여준 순진남의 역습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