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1' 반광옥, '잔인한 그대' 방송후 게시판 마비
[스포츠월드]
'슈퍼스트K1' 출신의 실력파 가수 반광옥이 '짝' 삽입곡 '잔인한 그대'를 통해 새로운 '1분 효과'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17일 각종 온라인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반광옥의 '잔인한 그대'는 지난 5월부터 SBS 프로그램 '짝'의 메인테마곡으로 삽입되면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곡이다.
특히 이 곡은 프로그램에 삽입될 당시 어떠한 정보도 공개되지 않아 매번 방송 직후 프로그램 게시판이 곡에 대한 정보 공개 요청으로 마비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음원공개 요청에 힘입어 음원으로 전격 공개가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광옥은 엠넷 '슈퍼스타K' 시즌1을 통해 '한국의 스티비원더'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며 지난해 세계적인 대형 음반사 유니버설 뮤직과 극비리에 계약을 맺어 화제를 모은 인물.
음원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곡과 반광옥 목소리가 너무나 잘 어울린다" "매주 짝을 보며 좋다고 생각했던 곡이네" "음악만 들어도 짝의 주요장면이 연상되는 듯" "음원으로 들을 수 있게 되어 너무 좋다" 등 열띤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프로듀서 겸 작곡가 김형규가 작곡과 편곡 및 피아노를 맡은 '잔인한 그대'는 탁월한 멜로디와 가사로 '도시락 선택' '최종 선택' '엔딩' 장면에 골고루 삽입되어 남녀 출연자들의 감정변화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Sportsworldi.com 주요뉴스]
◆ 쇼핑호스트 정윤정 "나의 최고 매출 23억"
◆ 이하은, 비밀 결혼 끝에 이혼 '충격'
◆ 강유미-안영미, 각선미+뇌쇄적인 눈빛
◆ 이상훈, 지금은 연애 중 "사귄지 한 달째"
◆ 권재홍 앵커 부상, "노조충돌" VS. "신체접촉 NO"
◆ 늦기 전에 버리지 않으면 후회할 것들!
◆ 노출의 계절 '샌들미인'의 조건은 '맨발미인'
[ⓒ 스포츠월드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 [자동차전문섹션][스마트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은지원, 숨겨진 가정사 고백 “아버지 살아생전 겸상도 안 했다”
- “밤에 2번 이상 깨면 위험 신호?…‘이것’ 때문이었다”
- 18만원이 없어서 군대 면제받았는데 지금은 연 55억 버는 男배우
- 13년 만에 밝힌 진실…오정연·서장훈이 직접 공개한 두 사람의 이혼 사유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
- 예비신랑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