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갱키즈 뮤비 편집 동참 '고민에 빠진 귀요미'

김혜진 기자 2012. 5. 18. 1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혜진 인턴기자] 티아라 효민이 신예 걸그룹 갱키즈의 뮤직비디오 편집에 참여했다.

효민의 매니저는 뮤직비디오 편집실에서 한창 뮤직비디오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는 효민의 모습을 찍어 공개했다. 효민은 차은택 뮤직비디오 감독과 함께 3일 동안 틈틈이 갱키즈 '허니허니'(HONEY HONEY) 두번째 뮤직비디오 편집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에서 효민은 편집실에 앉아 혀를 내밀고 있거나 턱을 괴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등 고민에 빠져있는 귀요미 6종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티아라 효민이 편집에 참여한 갱키즈의 '허니허니' 두번째 뮤직비디오는 오늘(18일) 오후 3시에 곰TV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갱키즈는 오늘(18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허니허니'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티브이데일리 김혜진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갱키즈| 효민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김유정 요가 모습 공개, "유연성 뽐내는 모습도 예쁘네"

김유정 언니, 동생보다 더 우월한 미모? "연예활동 꿈꾼다"

리쌍 '겸손은힘들어' vs 백지영 '굿바이' 음원차트 경쟁 치열

리쌍, '음원강자' 위엄 과시… '겸손은힘들어' 공개 1시간 만에 '1위'

도나 섬머 사망, '디스코의 여왕' 암으로 세상 떠나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