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데뷔 25주년' 우희진, 여전히 우아한 미모~

뉴스엔 2012. 5. 16. 14: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성후 기자]

우희진 김찬우의 컴백작 KBS 1TV 전원드라마 '산 너머 남촌에는2' 기자간담회가 5월 16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카페 PITTY에서 열렸다.

이날 '산너머 남촌에는2' 기자간담회에는 우희진 김찬우 등이 참석했다.

두 사람의 컴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렇게 반가운 컴백이라니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엄마가 보시고 너무 좋아하던데요 얼른 방송 보고싶네요", "우희진이 전원드라마? 진짜 기대된다", "김찬우 어디서 뭐하고 사나 했더니 이렇게 활동 하네. 반갑다", "우희진 김찬우 잘 어울릴 것 같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특히 우희진은 데뷔 25년 만에 전원드라마에 도전, 150부작이라는 긴 호흡을 이끌어야 한다.

우희진이 연기하는 최영희는 친정과 시댁 사이에서 끊임없이 갈등을 겪는 인물이다. 공식적으로는 애 키우고 남편 뒷바라지나 하는 전업주부지만 실제로는 현재 살고 있는 집 대출금을 갚기 위해 보험 설계사 일을 하는가 하면 과수원, 하우스, 동네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모조리 소화하는 억척 아줌마다.

안성후 jumpingsh@

엄앵란 "신성일과 70살 넘어 이혼하면 뭐할건데..사치야" 체념 [포토엔]김효진, 남편 유지태 돌발 스킨쉽에 깜짝~ 화성인 대식자매 '한끼 30인분' 45kg 환상몸매 '경악' [포토엔]엄정화 공항패션 '압도적인 섹시미' 10시간 조사 고영욱, 추가피해자 등장에 '고개만 푹' (종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