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인이 밝히는 고영욱은? "여자를 많이 만나는건 알았는데 미성년자까지는.."

정해욱 2012. 5. 16.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겸 방송인 고영욱이 15일 오후 조사를 받기 위해 경찰에 출석있다. 경찰에 의해 재소환된 고영욱은 오후 1시 40분에 서울 용산경찰서 강력2팀에 자진 출두했다. 고영욱은 이날 고개를 숙이고 착잡한 표정으로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고 말한 뒤 경찰서로 들어갔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2.05.14/

"여자를 많이 만나는건 알았는데 미성년자까지는…."

고영욱이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음에 따라 연예계가 충격에 빠졌다. 관계자들은 "도대체 어떻게 이런 일이…"라며 놀라는 분위기다.

고영욱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한 연예인의 매니저는 "대기실에선 철없는 막내 동생 같았다. 나이에 어울리지 않게 철이 없고 순진한 느낌이었다. 주변 사람들에게 제때 제때 인사도 잘했다"고 말했다. 이어 "녹화장에 어머니를 모시고 올 정도로 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도 컸던 것 같다"고 전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무도회장에 자주 가고 그곳에서 여성들과 만남을 가지는 것은 알고 있었다. 하지만 미성년자와 실제로 그런 일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고영욱이 연예계에서 고생을 많이 하다가 이제 좀 잘 되는가 싶었는데 지켜보는 입장에서 안타깝다"고 밝혔다.

방송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고영욱은 방송 녹화 현장에선 비교적 조용한 편이었다. 고영욱과 함께 방송 녹화를 진행했던 관계자는 "녹화장에서 그렇게 말을 많이 하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친한 사람에게 몇 마디 건네는 정도였다. 사실 방송에서도 그렇게 멘트가 많진 않지 않느냐"며 "자신이 어렵게 느끼는 사람에게는 말을 잘 안하는 성격인 것 같다"고 했다.

이어 "여자를 좋아하는 편인 건 알았지만, 여자 연예인에게 집적대는 건 못봤다. 지금 생각해보면 인기가 많거나 성격이 센 여자 연예인에겐 말을 잘 안했다. '내 여자는 아니다'라고 생각을 했던 것 같다. 자신이 컨트롤할 수 있는 정도의 여성과 잘 지냈다"고 했다.

또 고영욱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의 한 작가는 "현장에서 말수가 많은 편은 아니었다. 농담은 잘 했지만 여자에게 특별히 잘해준다거나 관심을 보이는 건 느끼지 못했다. 오히려 어리숙해 보이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번 사건에 대해 "터질 것이 터졌다"고 보는 시각도 있다. 고영욱의 평소 행실과 과거 행적을 살펴보면 "충분히 그럴 만 하다"는 것.

고영욱이 1994년 룰라로 데뷔했을 당시부터 연예계에서 일을 해온 한 매니저는 "사실 고영욱이 룰라 활동 당시에도 자신보다 나이가 많이 어린 여자친구를 만난다는 소문이 파다했다. 또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가수였던 만큼 인지도가 높은 여자 연예인과도 만남을 가졌던 것으로 안다. 측근들로부터 고영욱의 여자가 자주 바뀐다는 얘기도 들었다"고 털어놨다.

또 다른 관계자 역시 "룰라 활동을 할 때는 물론이고 최근에도 고영욱이 무도회장과 여자를 좋아한다는 건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성격이 모나거나 못된 사람은 아니지만, 여자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 이번 사건이 터지기 전 연예계에선 '고영욱이 미성년자를 좋아한다'는 루머도 돌았다"고 했다.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고영욱 주변인 반응 "룰라 때부터 어린여자 소문 파다"

최희 아나, 라디오부스서 과감한 하의실종 '전현무 표정이…'

이승철, 재혼후 생긴 딸 공개 '성숙미 물씬'

'헬스걸' 이희경, 후덕해진 몸매 깜짝 '요요현상?'

'14세도 성폭행…' 고영욱 피해자 3명 이상? '충격'

남성 골퍼를 유혹하는 2012년형 '보이스 캐디'

최고급형 "칫솔살균기" 일주일간 반값 50% 할인!

'조각상 콧날' 이제훈, 태연 & 티파니 12cm힐 '꽃미모 경쟁'

모공 14%축소, 피부온도 5˚C 개선, 닥터코스 물광마스크 효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