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사' 이순재, 사랑 위해 우상전과 '몸싸움'
[OSEN=장창환 기자]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월화미니시리즈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무법자 이순재가 사랑의 라이벌 우상전과 마치 서부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치열한 싸움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했다.
극 중 만석(이순재 분)과 판술(우상전 분)은 이뿐(정영숙 분)을 사이에 두고 만나기만 하면 은근한 신경전을 벌이며 이뿐을 자신의 여자로 만들고자 했다. 이런 가운데 지난 15일 방송된 '그대를 사랑합니다' 10회에서는 만석과 판술이 그간의 유치한 말다툼 대신 격렬한 '몸의 대화(?)'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액션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폼을 잡고는 팽팽하게 서로를 견제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서부영화 속 한 장면처럼 비장하기까지 했다. 판술이 "나 이래 봬도 왕년에 월남전 갔다 온 사람이야!"라고 말하자 만석이 "나, 나도 월남전 갔다 온 사람이야!"라고 맞받아치는 등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라이벌 싸움에 시선이 집중된 것. 하지만 현실은 서로의 멱살을 잡은 채 어정쩡하게 빙빙 돌며 헛발질만 하다 벌렁 넘어지는데 그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싸움 후에 판술은 만석에게 "사내 대 사내로서 한 가지만 당부하자. 자식들한테 당당하게 소개하고 만나!"라고 말해 만석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찡하게 만들었다. 이 장면은 노년에게도 청춘은 있고 아직 당당하게 사랑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황혼기에 접어든 노년의 순수한 사랑과 변치 않는 사랑의 가치, 젊은이들의 솔직 당당한 사랑이야기로 진한 감동을 그려내고 있는 드라마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전파를 탄다.
pontan@osen.co.kr
< 사진 > 와이트리미디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고은, 몸매 이 정도였어? 볼륨 '아찔'
- 김선아-이장우, 이렇게 민망한 19금 대사를?
- 장근석 윤아, 뜨거운 키스..이제 맺어지나
- 양현석 "서태지, 내 마음 얻기 위해 거액을.."
- 전효성, 아찔한 몸매 과시.. '글래머돌 1위 답네'
- "美치도록 예뻐" 토니안, 첫눈에 반했다..모친도 "외국인 며느리OK"('미우새')
- 정주리, 다섯째 득남 4개월만에 여섯째 임신? “♥남편이 꼬신다"
- 누가 더 예의없는지..'이동건 카페' 저격하며 티아라 소환 '비난세례' [Oh!쎈 이슈]
- "여보→오늘부터 부부" 김종국x송지효, 또 핑크빛 터졌다..알고보니? ('런닝맨')
- 김종민, 44세 신지 열애 스포? “곧 좋은 소식 있을 것”[Oh!쎈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