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서진,'신인 다운 폴더 인사하며 입장'

2012. 5. 15. 12: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송이 기자] 15일 오전 상암 CGV에서 진행된 OCN 메디컬 범죄 수사극 '신의 퀴즈3'(안진우 연출) 제작발표회에서 한서진이 포토월로 입장 하고 있다.

'신의 퀴즈3'는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을 추적하고 휘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신의 퀴즈'의 세 번째 시즌. 지난 2010년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신의 퀴즈'는 희귀병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흥미진진한 추리과정, 그리고 탄탄한 캐릭터와 역동적인 전개 등 미드를 뛰어넘는 완성도로 최고 시청률 3%에 육박하며 '신퀴폐인'이라 불리는 마니아들을 만들어 왔다.

이뿐만 아니라 '신의 퀴즈'는 매 시즌이 끝날 때 마다 시청자들의 자발적인 다음 시즌 제적 청원운동이 일어날 정도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 속에 한국현 장르 드라마의 성공 가능성을 열며 국내 유일의 시즌제 메티컬 범죄수사 드라마로 자리 매김했다.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신의 퀴즈'는 이전 시즌보다 더욱 강화된 캐릭터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한편, '신의 퀴즈3'는 12부작 HD TV시리즈로 오는 20일 밤 11시 OCN에서 첫방송 된다. /ouxou@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