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출신 김소정, 명동서 이색 퍼포먼스 '대성황'

2012. 5. 13. 1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슈퍼스타K 2'출신의 김소정이 데뷔를 앞두고 이색 퍼포먼스를 펼쳤다.

케이블채널 엠넷

김소정은5월13일 오후5시께 서울 명동역 거리에서 외국 브랜드 신모델 차량에 가면을 쓴 채 등장 신비스런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는 이날 다음 주 공개될 데뷔 앨범 타이틀 곡 및 수록곡을 멋진 댄스실력과 함께 공개했다.특히 이날 명동거리에는 수백 명의 인파가 몰려 김소정에 대한 기대를 입증했다.이들은 가면을 벗어 던진 채 아찔한 춤사위를 펼치는 김소정의 퍼포먼스에 탄성을 지르며 함께 호흡했다.

김소정 역시 신예답지 않은 여유있는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하나로 만들었다.무대를 마친 뒤 김소정은"다음 주 앨범 공개를 앞두고 기대 반 설렘 반 하루,하루 기다리고 있다.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니 다들 기대해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에스마일컴퍼니 주영진 대표는"김소정이 싱글 데뷔 앨범 공개를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김소정의 활동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소정의 이번 프로모션 퍼포먼스에는 휴일 명동을 찾은 시민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이 함께한 가운데 풍성한 볼거리와 푸짐한 상품 전달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연예뉴스팀ent@segye.com

[Segye.com 인기뉴스]

◆ "성매매 한인여성 발목에 족쇄 채우고…" 美방송 파문

◆ 여수서 공개된 60억짜리 'MB물고기' 충격

◆ 같은 번호 복권 6장…68억 거머쥔 행운男, 누구

◆ 임신한 유부녀, 옛 남친에 보낸 카톡내용 가관

◆ "천사가 따로 없네"…新한류 여신 '이다해'

◆ 화성인 '난장판녀'를 제압한 '정리의 신', 비법은?

◆ 노출의 계절 '샌들미인'의 조건은 '맨발미인'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