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희, 에이미의 엄마 친구 딸 '엄친딸'로 럭셔리 라이프 공개

2012. 5. 12. 0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소희(사진=패션엔)

황소희가 진정한 엄친딸로 등극했다.

1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패션엔 '스위트룸 시즌4'에는 역대 출연자 사상 최고의 상위 0.01% 라이프를 자랑하는 럭셔리녀 황소희가 출연했다.

황소희는 상위 1% 에이미도 기죽게 만든 인물로 실제 에이미의 엄마 친구 딸이기도 하며 어머니가 악어가죽으로 유명한 가방 브랜드의 가방을 국내 처음 수입한 부호로 알려졌다.

현재 황소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비싼 오피스텔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황소희가 소장하고 있는 가방, 신발 등 패션 아이템들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황소희는 170의 우월한 키와 늘씬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패션계에서도 떠오르는 패셔니스타로 얼마 전 서울컬렉션에서 걸그룹과 나란히 앉아 미모를 뽐내기도.

한편 황소희는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사회학과에 재학중이며 미래의 정치인을 꿈꾸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댄싱스타2' 이훈, 왈츠로 로맨틱가이 '변신성공''보이스코리아' 우혜미, '러블리'로 사랑스런 매력 발산'댄싱스타2' 효연, 파트너에 치마 선물 받아 '함박웃음''1억 퀴즈쇼' 우리나라 최초로 TV광고 등장한 외국인스타는?'1억 퀴즈쇼' 여름에 오는 비는 낮잠 자기 좋아서 잠비 '눈길'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